건강관리
가루 효소를 먹고 코 뒤쪽에 무언가 이물감이 있는거 같을 때
입자가 큰 가루 효소를 먹고 잘못 넘어 갔는지 코 뒤쪽이랑 목젖안쪽?ㅠㅠ이 먼가 걸린 듯 불편해요
물을 마셔봐도,기침을 쎄게해도,코를 풀어도
해결이 안되서 너무 답답해요 ㅠㅠ
늦은 저녁이라 집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건강관리
입자가 큰 가루 효소를 먹고 잘못 넘어 갔는지 코 뒤쪽이랑 목젖안쪽?ㅠㅠ이 먼가 걸린 듯 불편해요
물을 마셔봐도,기침을 쎄게해도,코를 풀어도
해결이 안되서 너무 답답해요 ㅠㅠ
늦은 저녁이라 집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