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특검, 이배용 전 위원장 기소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GSK321
180/79kg인데 유산소 매일 1시간합니다. 식단 추천좀 부탁드려요
180cm/79kg인데 다이어트를 위해 유산소 운동은 매일 1시간 정도 합니다.
한 73kg까지는 빼고 싶은데 다이어트 식단 추천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데 유신소 운동만으로는
체중 감량이 어렵습니다.
근육 운동을 통햐서 이제는 하셔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을 병행하시고
단백질 섭취량을 조금 늘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