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하면서 저녁에 먹기 좋은 차 있을까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저녁에 너무 배가 고프네요..
차라도 마셔볼까 하는데, 카페인이 없고 다이어트에 괜찮은 차가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카페인이 없어 저녁에도 먹기 좋은 차로는
루이보스티, 카모마일티, 우엉차 등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차는
보리차, 히비스커스차, 루이보스차, 옥수수수염차, 보이차 등이 있습니다.
실제 위의 몇몇은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 중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원료의 원재료이기도 합니다.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차로는 녹차. 우롱차. 페퍼민트차. 레몬밤차. 히비스커스차. 보이차. 루이보스차 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