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30
차중에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난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요새 다이어트중인데 물만 먹으니 심심하네요
차중에 먹으려고 하는데 차중에 다이어트 효과가 제일 뛰어난게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0.3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차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율무차는
포만감을 주어서 좋으며 마테차나 녹차 보이차 구기자차 등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차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녹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풍부한데요, 이는 내장지방을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한 돼지감자차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