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쌈박한오릭스46
쌈박한오릭스4623.02.16
체중감량에 좋은 차가 어떤게 있을까요??
다이어트 중인데요. 차를 먹고 싶은데,,,시중에 파는 차들은 다 커피나 이런것들 밖에 없어서요. 혹시 체중 감량에 좋은 차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 감량에 좋은 차는 우선 녹차를 추천 드립니다.
녹차 아내는 카테킨이라고 하는 성분 있는데 지방을 분해 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보이차 와 마테차를 추천 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카테킨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서 녹차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