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에 좋은 차 종류는 뭐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해서 살을 좀 뺴보고 싶은 1인입니다 ㅎㅎ
음식 및 운동도 조절해야겠지만 업무 중간중간 차를 마시는것도 좋다고 하던데
어떤 차가 효과가 좋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로는 녹차, 보이차 등이 있습니다.
녹차의 카테킨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며
보이차는 소화작용에 효과적입니다.
1명 평가안녕하세요.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 중에 하나는 차를 마시는 것이 그렇게 효과적인가? 하는 부분 입니다.
왜냐하면 차는 정말 소량 먹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정도 support는 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녹차, 수국, 시서스, 히비스커스, 마테 등이 있습니다.
위의 원료는 실제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체지방 조절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승인 받은 원료들의 원재료입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