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차 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먹으면 포만감을 주고 속이 편해지는 차는 없을까요? 체중 감량에 도움 되면서 몸에 좋은 차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가성비 좋은게 녹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레몬즙도 좋긴한데요 이건 가성비 좋은것으로 선택하세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가성비 좋은게 녹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레몬즙도 좋긴한데요 이건 가성비 좋은것으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