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도덕적인쇠오리101
아침을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일상생활에 차이가 나나요??
제가 아침을 안먹고 잠을 선택한지가 좀 오래됐는데요. 아침을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몸에 많이 차이가 나나요?? 저는 솔직히 어떠한게 바뀐지 잘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을 얼마나 안드셨는지 모르겠지만 오랫동안 안드셨다면 2끼만으로
하루 권장량의 영양소를 섭취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3끼를 드시는것이 건강에 더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