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오고나서부터 너무 외로워져서 . .
근데 연락할사람이 전에 클럽에서 만난애들밖에 없는거에요 걔네는 그때당시 걍 가볍게만나고 바이쳤었는데 오랜만에 연락 닿았을땐 걍
가볍게 생겼는데 연락 좀 하니까 정들어보이고
이젠 좀 다르게 느껴져요..
막 연락에 집착하게됨
저 진짜 어떡하죠 원래 안이랬는데🤦♂️
연락할 여자가 진짜 없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근데 연락할사람이 전에 클럽에서 만난애들밖에 없는거에요 걔네는 그때당시 걍 가볍게만나고 바이쳤었는데 오랜만에 연락 닿았을땐 걍
가볍게 생겼는데 연락 좀 하니까 정들어보이고
이젠 좀 다르게 느껴져요..
막 연락에 집착하게됨
저 진짜 어떡하죠 원래 안이랬는데🤦♂️
연락할 여자가 진짜 없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