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손흥민이 홍명보한테 말싸움이라도 걸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오늘 멕시코전 보고나서 하는 소리인데요 멕시코한테 지고 있는상황에서 손흥민을 왜 뺏는지 모르겟어요 손흥민이 락커룸에서 홍명보한테 말싸움이라도 걸어야하는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1. 손흥민을 뺀 이유

    1차전 손흥민의 활약인 신통치 않았고 오히려 오현규로 교체 이후 대표팀의 플레이가 살아나서 손흥민 교체가 신의 한수였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2차전을 앞두고서도 손흥민을 선발에서 제외하는 것이 맞지 않냐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2차전에서도 손흥민이 그닥 잘했더고 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오현규로 교체했지만 1차전과 달리 오현규도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습니다. 손흥민이 날카롭진 못했지만 오히려 미드필더진과의 호흡은 더 좋아보였습니다. 아쉬운 부분이지만 감독으로서 승부수를 던졌는데 안 통했다고 봐야죠. 오늘은 조규성이 몇차례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긴 했습니다.

    3차전엔 누가 선발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손흥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 혼혈 선수 안 쓰는 이유

    포지션 문제가 큰 것 같습니다. 옌스 선수는 주 포지션으 중앙 미드필더인데, 이 자리에 황인범과 백승우 선수가 있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이 두 선수에 대한 믿음이 굳건해서 왠만하면 바꿀 것 같지 않습니다. 실제로 활약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옌스 선수에 대해 잘 몰라서 실력이 어느 정돈지 알 수 없습니다. 잘 한다면 썼겠죠.

    선수 기용은 감독의 재량이라 쓰는 선수만 쓰는 것 어쩔 수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