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식사 후 폭식을 반복하고 스스로 통제하지 못하는데 병원 가서 치료 받아야 하나요??
평소엔 식사를 정상적으로 하지만 밤마다 몰래 음식을 과하게 먹고 나서 죄책감에 시달립니다.
스스로 조절하려 해도 반복되고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건지 맞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평소엔 식사를 정상적으로 하지만 밤마다 몰래 음식을 과하게 먹고 나서 죄책감에 시달립니다.
스스로 조절하려 해도 반복되고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건지 맞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