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떡을 처음 만들어 먹었던 때는 언제인지 궁금해서
질문 남겨봅니다. 답을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성들여서답변다는사람
안녕하세요.
떡을 처음 만들어 먹었을때가 언젠지 문의주셨는데요.
우선 우렁찬님 반갑습니다.
떡 정말 맛있는 음식이고, 우리 배를 채워주죠.
조선시대 이전부터 만들어먹었다고 합니다.
전세계로 간다면 더 이전이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