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처음 만들어먹었던때는언제인가요?

안녕하세요 떡을 처음 만들어 먹었던 때는 언제인지 궁금해서

질문 남겨봅니다. 답을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떡을 처음 만들어 먹었을때가 언젠지 문의주셨는데요.

    우선 우렁찬님 반갑습니다.

    떡 정말 맛있는 음식이고, 우리 배를 채워주죠.

    조선시대 이전부터 만들어먹었다고 합니다.

    전세계로 간다면 더 이전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