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이
버터가 다이어트나 건강에 안좋다고 하는데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버터는 어떤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어떤걸 보고 구분해서 구매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버터는 고지방 식품으로 포화지방이 많아 과도한 섭취 시에는 심혈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나, 유기농 버터나 풀을 먹인 소의 우유로 만든 버터 등은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K2가 풍부하여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구매 시에는 성분표를 확인하고 인공 첨가물이나 트랜스지방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