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3년정도투자시 대출상환 vs 투자 어떤게 나을까요?
올해초 변동금리로 대출을 받은 상태입니다
3년전에 상환하면 상환수수료를 내야하는데
이럴경우 적립식으로 투자를 해서 수익나면 3년뒤에
갚는게 나을까요? 그냥 여유자금 생기는데로 갚는게 나을까요? 3년정도면 대출이자보다 수익이 더 날거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올해초 변동금리로 대출을 받은 상태입니다
3년전에 상환하면 상환수수료를 내야하는데
이럴경우 적립식으로 투자를 해서 수익나면 3년뒤에
갚는게 나을까요? 그냥 여유자금 생기는데로 갚는게 나을까요? 3년정도면 대출이자보다 수익이 더 날거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