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입맛 돋구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여름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가 뭐가 있을까요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메뉴면 좋겠습니다 맛있어서 또 먹고싶어지는 음식 ㅎㅎ 추천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어요.

    여름철 더위에 지쳐서 입맛이 뚝 떨어졌을 때, 불 앞에 오래 서지 않고도 침샘을 자극하는 간단한 요리들을 제안 드리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대표적인 여름 메뉴가 있습니다.

    1) 김치말이국수: 살얼음이 동동 뜬 시원하고 새콤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말이국수가 있습니다. 소면만 삶아서 시판냉면 육수에 잘 익은 김치, 설탕, 참기름을 살짝 넣어서 말아드시면 가슴 속 까지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2) 비빔국수: 조금더 입안을 감싸는 매콤달콤한 자극이 필요하시다면 고추장, 식초, 올리고당을 섞은 양념장에 비벼낸 비빔국수도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아삭한 오이 고명과 삶은 달걀을 챙겨주시면 입안 가득 감칠맛이 돌아서 멈추지 않고 흡입하게 됩니다. 비빔냉면도 좋으며, 여기에 고기만두 까지 추가해주시면 금상첨화죠.

    3) 오이탕탕이: 가벼운 반찬이나 안주로도 좋은 오이탕탕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이를 방망이로 탕탕 두드려서 불규칙하게 깨뜨린 뒤, 소금, 식초, 설탕, 다진 마늘로 가볍게 버무려내면 끝인데, 절이지 않아서 살아있는 청량한 식감, 새콤함 덕에, 기름진 고기 요리와도 괜찮습니다.

    모두 15분 내외로 만드실 수 있어서, 올 여름 질리지 않고 자주 챙겨드시기 좋답니다.

    맛있는 여름에 맞는 시원한 요리 꾸려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21.28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