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여러분도 하루에 잠을 몰아서 자는 편인가요??
평일에는 정말 잘 일어나고 출근도 제시간에 잘 하는데 주말만 되면 자기합리화이긴하나 평일 힘들게 일했으니 주말에 쉰다는 마인드로 너무 오래 자버립니다.. 뭐가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
아직 답변이 없어요.
심리상담
평일에는 정말 잘 일어나고 출근도 제시간에 잘 하는데 주말만 되면 자기합리화이긴하나 평일 힘들게 일했으니 주말에 쉰다는 마인드로 너무 오래 자버립니다.. 뭐가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