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강세장 전망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그리워하면언젠간만나게되는
파스타는 어느나라 전통 요리인가요? 명란마요파스타도 거기 나라껀가요?
안녕하세요 파스타는 어느나라 전통요리인지 궁금합니다.
명란마요파스타는 어느 나라 꺼 음식인지 알고 싶습니다.
일단 파스타 하면 이탈리아 음식으로 대충 알고 있는데
명란은 저희나라에서만 먹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쩌다가 명란마요 파스타가 나오게 된건지 알고싶습니다.
파스타의 본고장은 이탈리아가 맞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식재료로 현지에서 자주 먹는다. 특히 본고장인 시칠리아 사람들은 거의 주식으로 먹는다. 그리고 이탈리아계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건너가 음식점을 차려 생계를 유지하는 등 파스타가 다른 지역에도 전파되면서 스파게티, 피자 같은 이탈리아 요리들이 전세계에 알려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