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다양한 어묵 식단 알려주세요?
겨울이 되면 뜨끈한 어묵이 생각나게 하는 계절인데요. 어릴적에도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묵을 활용한 다양한 식단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묵을 활용에서 먹는 방법은 주로 볶음을 해서 먹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따끈한 어묵탕 그리고 어묵을 많이 넣은 김밥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어육함량이 많은 제품을 선택하시고 어묵탕, 어묵볶음, 어묵 김밥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