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만족이 가장 큰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예전엔 왜 보는 건지 이해릉 못해서 안 봤었던 사람 중 하나였어요ㅎ..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유학생이라 학기 중엔 해외에 나가있는데,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도 많고, 한식을 거기서도 먹을 수는 있지만 때로는 유행하는 음식 또는 구할 수 없는 음식을 엄청 먹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그럼 그런 영상 보면서 대리 만족을 해요.
음.. 처음에는 영상 보면 더 먹고 싶어지는 거 아닐까 했는데 그것도 맞긴 하지만 그분들이 먹는 거 보면서 한국 갈 날 하루하루 기다리는 게 또 하나의 묘미랄까요ㅎㅎ 암튼 그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