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아이스티볼리
성별
여성
나이대
29
무가당 카카오 파우더+연유로 초콜릿 만들려고하는데 유당불내증은 먹기 어려운가요? 액체가 아니면 괜찮다고는 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액체가 아니더라도 유당이 들어있는 성분이라면 섭취를 할 경우에 제대로 분해를 해내지 못해서 증상이 유발되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