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거위는 알을 낳을 때 항문으로 낳나요?
방금 릴스에서 거위가 알 낳는 걸 봤는데 항문인가 싶어서 궁금해졌어요… 항문으로 낳나요 아니면 알 낳는 구멍이 따로 있나요? 만약 항문으로 넣는다면 얘네도 변 볼 때 느낌이랑 다르다고 스스로 느끼나요?
학문
방금 릴스에서 거위가 알 낳는 걸 봤는데 항문인가 싶어서 궁금해졌어요… 항문으로 낳나요 아니면 알 낳는 구멍이 따로 있나요? 만약 항문으로 넣는다면 얘네도 변 볼 때 느낌이랑 다르다고 스스로 느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