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꼬막선생님
비타민D 먹으려고 하는데 3000IU, 5000IU?
건강검진 했는데 측정안될정도로 적어서 결핍이라고 나왔더라고요 원래 현대인들 대부분이 부족한데 전 7 미만이라 측정이 안된다고하네요.. 이럴때는 뭘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우선 고함량인 5천 아이유를 1개월 ~2개월 드시고
1천이나 3천 아이유로 변경해서 드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