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세상은요지경
솔직히 매월 그리고 매년 식단표를 작성하는건 정말 힘들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매월 똑같이 할 수 없는거고요 그런건 어떤 식으로든 알아챌 테니까요
맨날 나오던것만 나온다고요 그리고 비용 등도 맞춰서 식단을 짜야될텐데
이런건 어떤식으로 확인을 하고 식단을 짜시는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각 식재료의 영양성분과 칼로리를 계산하고 예산에 맞게 식단을 짜놓는것이 영양사의 업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