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ef

Abcdef

채택률 높음

라면 꼬들면이랑 푹익은 면중에 뭘 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라면은 무조건 꼬들하게 먹는편인데....

푹익혀서 먹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푹 익은 걸 좋아해요. 꼬들면은 살짝 과자 먹는 느낌? 조리 시간은 꼭 설명서에 적혀있는 시간 그대로 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 게 참 신기해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결국 쫄깃한 식감의 면발을 더 좋아합니다. 뭐 푹 익혀서 먹는다뇨? 결국 쫄깃한 식감의 면발이 훨씬 좋디 좋은데 말이죠. 대체로 이런 조합을 더 좋아할걸요?

  • 저는 라면은 꼬들꼬들하게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식감이 훨씬 좋아서 라면 먹는 맛이 더 나는 것 같습니다.

    푹익은 면은 너무 잘 끊어지고 맛이 덜해요.

  • 저는 꼬들면보다 덜 익은 바삭면을 좋아합니다. 라면만 풀어지면 거의 바로 끄는 편이에요 어짜피 먹으면서 다 익으니까요 라면 퍼진건 극혐하기 때문에 그리고 바삭한거도 과자 먹는 거 같고 좋더라고요

  • 저는 예전에는 꼬들하게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좀더 끓여서 부드럽게 먹는 편입니다.

    너무 끓이면 국물도 다 쫄아서 어느정도 끓여서 먹는 편입니다.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저도 라면은 익혀서 먹는것보다는 꼬들면을 먹는것이 좋습니다, 익으면 펴져서 많이 없어서 저도 꼬들면을 선호합니다.

  • 저는 푹 익히는거요!!!!!! 

    꼬들면은 약간 뭐라해야할까요 ..

    과자같고 파작 하는 식감에 질겅질겅 

    씹어야하는 식감도 있는 것 같아서 탱탱하게 불기 전까지 익혀먹는거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