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친구가계속감정대로행동하고말해요너무
너무스트레스받아요 감정대로 행동하고 말하는데 저는 그런 불만을 잘 이야기를 못하는 성격인데 친구가 전에 그렇게 행동안하고싶은데 그렇게 된다고 미안하다고 얘기한적이잇는데 그 후에도 계속 그러는데 이 친구가 제 하나뿐인 친구라서요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너무스트레스받아요 감정대로 행동하고 말하는데 저는 그런 불만을 잘 이야기를 못하는 성격인데 친구가 전에 그렇게 행동안하고싶은데 그렇게 된다고 미안하다고 얘기한적이잇는데 그 후에도 계속 그러는데 이 친구가 제 하나뿐인 친구라서요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