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올곧은재칼30
25.03.21
평소움직이던거에서 먹는것만줄여도 살 잘빠질까요??
평소에 일을하면 만6천보정도를 걷는데 이상태에서 먹는거만 엄청나게줄여도 살이잘빠질까요?? 아니면 별차이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3.2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활동량을 유지하면서 섭취하는 열량을 줄이게된다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