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사에 퇴직처리와 4대보험 미가입분 처리해달라고 했는데 아무 얘기가 없어요 .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다른 직장 알아보라고 먼저 얘기를 하셨고 실업급여 처리 해달라고 했더니 4대보험 미가입이라 어떻게 해야되나 알아보라고 해서 알아봤더니 아무 얘기가 없네요 ,, 어떡하죠
고용·노동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다른 직장 알아보라고 먼저 얘기를 하셨고 실업급여 처리 해달라고 했더니 4대보험 미가입이라 어떻게 해야되나 알아보라고 해서 알아봤더니 아무 얘기가 없네요 ,,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