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할때 짜장면 같은 중국음식은 절대 안되나요?
다이어트를 한지 몇일 되긴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오늘 중국집 근처에 지나가는데
짜장면 냄새가 장난아니게 나서 먹고 싶더라구요
다이어트 할때는 절대 먹으면 안되나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이어트 중에도 짜장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는, 적당한 양을 조절하여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짜장면의 칼로리를 고려하고, 다른 식사에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면 대신 채소를 추가하거나, 저칼로리 대체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를 병행하면 다이어트 목표를 더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짜장면 한그릇의 칼로리는
대략 700~900칼로리로 아주 높으며. 면과 소스에 포함된 기름과 고기의 지방이 고칼로리 원인이 됩니다. 다이어트시 피해야 할 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가끔 중국음식을 적당히 섭취해도 괜찮지만
포화지방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