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완전히맛있는식빵이좋아
다이어트 할때 짜장면 같은 중국음식은 절대 안되나요?
다이어트를 한지 몇일 되긴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오늘 중국집 근처에 지나가는데
짜장면 냄새가 장난아니게 나서 먹고 싶더라구요
다이어트 할때는 절대 먹으면 안되나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 중에도 짜장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는, 적당한 양을 조절하여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짜장면의 칼로리를 고려하고, 다른 식사에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면 대신 채소를 추가하거나, 저칼로리 대체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를 병행하면 다이어트 목표를 더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짜장면 한그릇의 칼로리는
대략 700~900칼로리로 아주 높으며. 면과 소스에 포함된 기름과 고기의 지방이 고칼로리 원인이 됩니다. 다이어트시 피해야 할 음식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가끔 중국음식을 적당히 섭취해도 괜찮지만
포화지방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