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계약만료 이후에도 버티고 이사가지않는 세입자관련 문의드립니다.
오피스텔 월세 세입자가 계약만료 이후에도 퇴거하지않고 계속 눌러앉아있는 상태입니다.
월세는 7개월 연속 미납상태이며 며칠만 더 있으면 8개월에 접어드네요..
사람은 있으나 문도 열어주지않고 전화도 받지않습니다.
월세 지불의사도 전혀없고 무작정 눌러앉아있는 상태인데, 퇴거를 위해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오피스텔 월세 세입자가 계약만료 이후에도 퇴거하지않고 계속 눌러앉아있는 상태입니다.
월세는 7개월 연속 미납상태이며 며칠만 더 있으면 8개월에 접어드네요..
사람은 있으나 문도 열어주지않고 전화도 받지않습니다.
월세 지불의사도 전혀없고 무작정 눌러앉아있는 상태인데, 퇴거를 위해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