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냉철한개미핥기23
채택률 높음
세입자가 월세를 안내고 나가지도 않고 어떻게 해결해야되나요?
오피스텔인데 세입자가 월세를 안 낸지 1년이 지나고 계속 월세도 안내고 나가지도 않고 버티네요.
수도.전기 관리비도 3개월을 안내면 끊기니
3개월째에 한번씩 내서 수도. 전기 안끊기게 잔머리쓰면서 버티고 있는데 어떻게 법적으로 해결할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냉철한개미핥기23
오피스텔인데 세입자가 월세를 안 낸지 1년이 지나고 계속 월세도 안내고 나가지도 않고 버티네요.
수도.전기 관리비도 3개월을 안내면 끊기니
3개월째에 한번씩 내서 수도. 전기 안끊기게 잔머리쓰면서 버티고 있는데 어떻게 법적으로 해결할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