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건물 내부의 습도가 높을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습기가 없을때 방이나 건물 내부의 습기를 잡아줄려면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문을 열어놓고 환기를 시켜야 하는지
아니면 문을 열지 않고 어떤 좋은 다른 방법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가습기가 없을때 방이나 건물 내부의 습기를 잡아줄려면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문을 열어놓고 환기를 시켜야 하는지
아니면 문을 열지 않고 어떤 좋은 다른 방법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