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 혼자 살기 좋은 동네는 어디인가요?

추천할 곳에 살아보셨거나 살고 계신 여성분들 위주로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니다.

저는 여태까지 살아본 곳 중에는 망원이 제일 괜찮았는데 집값이 너무 올라서요 ㅠ

강아지도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치안도 괜찮고 나름 역세권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부탁 드려요!

(이전에 신림, 난곡, 혜화동, 홍은동, 운양동 살아보았습니다)

꼭 서울이 아니어도 되지만 버스 한번이면 홍대나 광화문등 중심지로 올수 있는 곳이면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치안도 디기 좋고 경의선숲길 있어가

    댕댕이랑 산책하기 참 좋은 마포구 연남동 추천합니더

    거리가 밝아가꼬 여자 혼자 살아도 안심이라예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본의 지역 도쿄, 오사카, 교토입니다.

    일본에는 도쿄, 오사카, 교토가 봄엔 춘곤증, 여름엔 폭염, 열대야로 인해 우리몸에서 피로가 싹 다 날라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