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기막히게귀여운호박죽
다이어트를 위한 나물반찬 조리방법과 레시피좀 알려주세여
안녕하세여 다이어트를 위해서 노력하고있는 30대 남성입니다
현재 아침과 저녁은 셀러드를 먹고있습니다
점심은 현재 곤약밥또는 현미밥과 닭가슴살 그리고 김(조미김X)을 같이먹습니다
나물반찬으로 콩나물과 시금치 그리고 무나물을 추가하고 싶은데
소금이나 설탕이 많이안들어가는 레시피및 조리방법 좀 알려주세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이럴때 조미료와 대체 감미료를 넣는게 중요해요
조미료를 넣는것만으로도 나트륨이나 설탕의 확 줄일수 있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