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마트한카멜레온160
채택률 높음
싱크대 아래에 스티로폼?같은게 있는데 그게 떨어지려고 하더라고요. 왜 그런건가요? 강력본드로 그냥 붙이면 되는건가요?
싱크대 아래에 그러니까 물 받는 통?그 부분 아래. 하부장을 열면 보이는 곳이요. 거기에 스티로폼 같은게 붙어있었는데 그게 떨어지려고 하더라고요. 왜 떨어지려고 하는걸까요?
강력본드로 붙이면 되나요? 다른걸로 붙여야하나요?
이런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생활
스마트한카멜레온160
싱크대 아래에 그러니까 물 받는 통?그 부분 아래. 하부장을 열면 보이는 곳이요. 거기에 스티로폼 같은게 붙어있었는데 그게 떨어지려고 하더라고요. 왜 떨어지려고 하는걸까요?
강력본드로 붙이면 되나요? 다른걸로 붙여야하나요?
이런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