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녕하세요 독감 인거 같구요 열이 나는데 아프지않아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열이 37.5이상으로 나고요 기침은 조금 합니다 머리아픈거 몸살은 없는데 열이 나는데 아프지가 않아가지고 잘 못느껴요 왜 안아픈지 그리고 몇도 이상 이여야 해열재 먹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열이 37.5이상으로 나고요 기침은 조금 합니다 머리아픈거 몸살은 없는데 열이 나는데 아프지가 않아가지고 잘 못느껴요 왜 안아픈지 그리고 몇도 이상 이여야 해열재 먹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