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너그러운직박구리249
이제 더이상 커피를 마셔도 효과가 많이 나는 것 같지가 않아서 그런데 차라리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는것이 어떤지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일도아름다운식빵
에너지 드링크는 진짜 몸에 배로 안 좋습니다.. 일단 카페인도 너무 많이 들어있고요.. 몸에 안좋은건 다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커피나 에너지드링크 모두 카페인 때문에 드시는 것 같습니다.
카페인 하루 권장 섭취량만 넘지 않는다면 커피 대신 에너지 드링크를 마셔도 괜찮습니다.
카페인 하루 권장량이 약 400mg인데요.
에너지 드링크는 음료에 따라 다르겠지만 흔히 우리가 많이 먹는 핫식스, 레드불, 몬스터를 비교하면 모두 한캔당 100mg이 안넘습니다.
핫식스 250ml - 80mg
레드불 250ml - 62.5mg
몬스터 335ml - 100mg
아직도잠이없는벨로시랩터
에너지드링크 소비율이 올리가면서 젊은 층에서 심장마비가 많이 일어난다는 뉴스를 본 적 있습니다.
그러기 힘드시겠지만 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컨디션을 올리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ㅠ
늘따뜻한햄버거
수면을 이기시는 게 목표면 에너지 드링크가 효과는 더 좋습니다. 아무래두 그 목적으로 만들어진 보조재이니까요. 다만 커피보다 과용했을 때 해로운 것도 사실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