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처음부터빼어난갈비탕
24.10.07
토요일에 재워둔 소불고기 내일 아침에 먹어도 될까요?
토요일 양념 사다 재워서 냉장고에 두었어요. 화욜 아침에 해서 먹어도 될까요?
2번 먹고 한번 먹을 분량이 남아 있는데... 내일 아침에 해서 먹으려고하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0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소불고기를 냉장온도에서 적절히 보관하였다면 큰 문제없이 섭취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