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채택률 높음
제가 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때 단맛
제가 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때 단맛이 필요해서 꿀을 넣거든요. 설탕보다늠 몸에 낫겠지 하는 마음에서 꿀을 넣어요. 근데 숟가락으로 크게 2번을 넣는데 양이 너무 많나요?
건강관리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제가 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때 단맛이 필요해서 꿀을 넣거든요. 설탕보다늠 몸에 낫겠지 하는 마음에서 꿀을 넣어요. 근데 숟가락으로 크게 2번을 넣는데 양이 너무 많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