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꽃다운날다람쥐207
카페인을 배출할수 있는 음식은?
안녕하세요 최근 저가브랜드에서 4샷 커피를 매일 마셨더니만 가슴 울렁거림이 발생해서 현제는 집에서 그냥 디카페인을 드립으로 내려마시고 있습니다.. 커피 안마신지 3일째인데 가슴 떨림은 확실히 줄었는데 인터넷 글보니 중독중을 없애기위한 식단이나 음식이 있다고하는데 혹시 카페인을 매출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성인남성 기준 커피하루에 한잔도 중독이 될수 있는지도 문의드립니다.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죠?
그냥 2샷 마셔보고 가슴 두근거림없음 된다?? 이러기엔 좀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거 같아서 기사를 보면
커피가 임상학적으로 몸에 좋다고 나와있는데 이런 반대적인 측면도 있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카페인을 배출 하는 방법은 다른 음식보다는 물을 많이 마셔서 몸 밖으로 빨리 배출 시키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