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식사를 하고 간식은 간식대로 먹는데 길들여져서 그런걸까요
식사를 하고 나면 달콤한 간식이 땡길때가 많은데요
과자나 빵 식사이외에 또 먹게되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매번 먹지는 않지만 자주 먹는것 같아요
식사를 배부르게 했어도 간식배는 따로 있는걸까요
간식을 먹기위해 배부르지 않다고 뇌가 인식을 하는걸까요
특히 달콤한 간식이 더 땡기는 이유는 뭘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식사를 하고 나면 달콤한 간식이 땡길때가 많은데요
과자나 빵 식사이외에 또 먹게되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매번 먹지는 않지만 자주 먹는것 같아요
식사를 배부르게 했어도 간식배는 따로 있는걸까요
간식을 먹기위해 배부르지 않다고 뇌가 인식을 하는걸까요
특히 달콤한 간식이 더 땡기는 이유는 뭘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