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안녕하세요 중도퇴사자 연말정산을 했는데 모든 부분이 공란일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중도퇴사자 연말정산을 했는데 모든 부분이 공란일 수도 있나요?
위하고 연말정산(중도)에서 이렇게 나왔습니다.
결정세액 공란은 이해가는데
이분이 소득세 40만원정도 납부하셨는데 기납부세액 40만원, 차감징수세액 -40만원 해야 맞는거 아닌지 싶습니다.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중도퇴사자 연말정산을 했는데 모든 부분이 공란일 수도 있나요?
위하고 연말정산(중도)에서 이렇게 나왔습니다.
결정세액 공란은 이해가는데
이분이 소득세 40만원정도 납부하셨는데 기납부세액 40만원, 차감징수세액 -40만원 해야 맞는거 아닌지 싶습니다.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