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선크림을 일주일중에 하루정도는 안발라도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2
주말에는 선크림을 안발라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물론 야외활동이 없는경우입니다.)
왜냐하면 주말마다 배드민턴을 하는데 워낙 운동이 격하다보니 땀을 너무 많이 흘리게 되어서요.
선크림 발라도 어차피 다 지워지는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성별
남성
나이대
32
주말에는 선크림을 안발라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물론 야외활동이 없는경우입니다.)
왜냐하면 주말마다 배드민턴을 하는데 워낙 운동이 격하다보니 땀을 너무 많이 흘리게 되어서요.
선크림 발라도 어차피 다 지워지는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