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정보처리기능사의 경우 컴퓨터가 없으면 공부가 어려운가요?
정보처리기능사의 경우 컴퓨터가 없으면 공부가 어려운가요? 얼마간 컴퓨터를 사용할 시간이 너무 없을 것 같아서 정보처리기능사를 공부하고 싶으나, 망설이고 있는 중입니다. 컴퓨터 없이도 충분히 딸만한지 따보신 분들이 경험담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정보처리기능사의 경우 컴퓨터가 없으면 공부가 어려운가요? 얼마간 컴퓨터를 사용할 시간이 너무 없을 것 같아서 정보처리기능사를 공부하고 싶으나, 망설이고 있는 중입니다. 컴퓨터 없이도 충분히 딸만한지 따보신 분들이 경험담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