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혹시 대학생활 하시는 분 중에서 저랑 비슷함 사람 있나요?

대체적으로 강의 도중에 창문읓 뚫고 나가고 싶어나 수업중에 뛰쳐나가고 싶고 몸이 막 찌뿌둥해서 움직이고 싶다던가 허벅지가 간지럽다던가 잠을 자고 맆다던가.. 공부는 하기 싫은데 곧 기말고사이고 엎드리면 뭐라 하실텐데 엎드리고 싶고 막 배도 고픈 그런..비슷한 몸부림 치고 싶은건 저 뿐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직장인인데 일하다보면 가끔 그럽니다.

    몸을 가만히 있기 힘들고 뛰쳐 나가고 일하기 싫어서 미치겠고 눈뜨기도 피로하고 괴로울 때가 있죠.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신뢰할 수 있는 동그랑땡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답답하고 머리가 많이 아픈 것 같네요.

    고민이 많고 가슴에 열불나면 그럴 수 있어요.

    어디 놀러가서 머리를 비우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