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매운 음식 속쓰림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딸이 엄청나게 불닭 볶음면을 먹는것을 좋아하는데요
몇일전에는 속쓰리다고 하는데 계속 먹게 나둬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운음식을 먹었을때 속이 좋지않다면 위장건강에 좋지않기때문에 섭취하지않는것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매운 음식을 자주 먹으면 속쓰림과 같은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위에 자극을 주어 위염이나 소화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딸이 속쓰림을 호소한다면 매운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계속되면 병원 진료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