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정형외과다니면서 통증이 싹없어졌는데 계속 병원 다녀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1
안녕하세요!
제가 발이 아파서 정형외과에 갔습니다. 2번치료하니까 통증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원래 꾹누르면 아팠고 아빠다리 하면 아팠습니다. 의사선생님분들이 치료 잘 해주셔서 지금 정말 하나도 안아픈데, 레이저,충격파 주사치료를 계속 받아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안녕하세요!
제가 발이 아파서 정형외과에 갔습니다. 2번치료하니까 통증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원래 꾹누르면 아팠고 아빠다리 하면 아팠습니다. 의사선생님분들이 치료 잘 해주셔서 지금 정말 하나도 안아픈데, 레이저,충격파 주사치료를 계속 받아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