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여러분이 "이건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는 어릴 때는 열심히만 하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방향과 선택도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반대로 너무 일찍 알았더라면 인생이 달라졌을 것 같은 깨달음도 있을 것 같은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저는 어릴 때는 열심히만 하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방향과 선택도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반대로 너무 일찍 알았더라면 인생이 달라졌을 것 같은 깨달음도 있을 것 같은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