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오경이
6월 초에 중고차 매매했는데요 자동차세 7월3일 결제예정인 고지서가 떠있어서 오늘 납부했는데 이게 1분기인가요 아님 12월 납부를 미리한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권영일 세무사
태영세무회계사무소
∙
안녕하세요. 권영일 세무사입니다.
자동차를 6월 초에 양도한 경우, 자동차세는 소유한 일수만큼 양도인과 양수인에게 각각 일할 계산되어 부과됩니다.
따라서 양도한 이후에 기간에 대한 자동차세는 환급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