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세를 내놓는 이유가 뭔가요?
임대인 입장에서 월세를 내는게 일반적으로는 이득인거같은데
전세를 내놓는 이유는 뭔가요?
대출이 힘들거나 대출한도 이상의 큰 돈이 필요할때
가장 빠르고 이자 없이 목돈을 간편하게 구할 방법이라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임대인 입장에서 월세를 내는게 일반적으로는 이득인거같은데
전세를 내놓는 이유는 뭔가요?
대출이 힘들거나 대출한도 이상의 큰 돈이 필요할때
가장 빠르고 이자 없이 목돈을 간편하게 구할 방법이라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